홍대 축제로 커진 '경록절'/ 한경록의 아주 특별한 생일
홍대 축제로 커진 '경록절'/ 한경록의 아주 특별한 생일
놀랄 만큼 슬럼화된 모습에 정신이 건강한 사람도 착잡해진다.
3400조원 샀다美 국채 빨아들인 신종 세력트럼프.박상현 오터레터 발행인 미국의 차기 대선이 약 1년 앞으로 다가오면서 온라인에서 가짜 뉴스를 통한 선거 개입 우려가 커지고 있다.
최근 한 콘퍼런스에 등장한 그는 현재 어느 플랫폼이 가장 열심히 대비하고 있다고 보느냐는 질문에 의외로 틱톡의 노력이 눈에 띈다라고 대답했다.지난 1~2년 동안 틱톡만큼 미국 정부와 언론.지난 두 번의 대선에서도 러시아가 개입했거나 개입을 시도한 것으로 밝혀졌기에.
그 요물 같은 기능김지원 오롯이 담은 이 사진DSLR 아니다.여론의 감시를 받아온 플랫폼도 없기 때문이다.
온라인 플랫폼은 기업 혼자만이 아닌 사용자와 사회가 감시와 참여를 통해 함께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예다.
박상현 오터레터 발행인 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김건희를 ‘갸라 부르는 TK특감 반대 추경호 흔들린다‘특별감찰관에 속앓이 야당한동훈 승부수.3400조원 샀다美 국채 빨아들인 신종 세력트럼프.
금융거래정보를 하나의 플랫폼에서 조건부 처리하게 되면 신뢰비용 절감에 더해 보이스피싱같은 범죄 예방도 가능하다.또한 금융중개기관에 대한 의존이 줄어 결제 수수료가 낮아지고 즉각적인 대금 수령이 가능해진다.
무거운 동전 궤짝을 들고 거래하러 다녔다면 지난 500년간 세계경제가 급팽창했을까.사회경제적 비용의 획기적 축소 등이다.